보도자료 블랙골드홀딩스 보도자료

블랙골드홀딩스, 2025년 강남역 중심에 ‘복합 컬처 라운지 오픈’

메디컬케어, 금융, 노인일자리

등록 23-08-01 10:48

부동산 및 미술품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다양한 상품 개발에 앞장서고 있는 블랙골드홀딩스가 강남역 중심 상권에 오는 2025년 6월경 복합 컬처 라운지를 오픈한다. 

복합 컬처 라운지는 강남 하이엔드 오피스텔 ‘루카 831’과 함께 2025년 6월 완공 예정이다. 

아치형 터널에 시각적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외관에 1층은 디자인 편집숍 ‘키나’가 자리할 예정이고, 2층에는 다양한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는 컬러 라운지가 자리할 예정이다. 옥상은 도심 속 자연을 떠올리게 하는 공원으로 조성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블랙골드홀딩스의 복합 컬처 라운지는 고급 주거시설과 상업·업무시설이 밀집하게 자리하고 있어 강남권에서도 중심이라 부를 만한 입지에 들어선다. 우성아파트 사거리에 위치해 지하철 신분당선과 2호선이 지나는 더블 역세권인 강남역이 약 도보 5분 거리다. 신분당선은 신사까지 연결하는 연장선 1단계 구간이 지난 5월 개통했고, 제4차 국가철도망구축계획에 따라 서북부 연장 사업이 추진 중이다. 또 강남대로, 테헤란로, 서초대로 등 강남권 주요 도로 이용도 편리하다. 

블랙골드홀딩스는 케이자산연구소라는 종합 자산중개플랫폼 브랜드를 통해 미술품, 부동산, 증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산관리 시장의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 작가와 미술품의 가치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미술품에 관심이 있는 사람에게 신진 작가의 작품을 중개하고, 해당 상품에 금융을 연계하여 운용하는 등 미술품 자산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